전체 글 › 🗣잡담 › 음식 취향이 갈리는 아이스크림 2024-04-06 43,284 3 3 먹다보면 질리는 맛이라고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개인적으론 저기다가 카누같은걸 부어서 아포카토처럼 만들어 먹은 기억이 있어서 좋습니다. 추천 0
공공개 2024-04-06 와 특유의 얼음알갱이 씹히는 사각사각하는 식감과 그로인해 더 차갑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편리함 나쁘지 않은 버터향? 같은 느낌때문에 아주 좋아합니다
와 존나 크
전 투게더 같은 크리미한 맛을 기대했는데 설레임 같은 샤베트 맛이라서 별로 안 좋아합니다.
와 특유의 얼음알갱이 씹히는 사각사각하는 식감과
그로인해 더 차갑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편리함
나쁘지 않은 버터향? 같은 느낌때문에 아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