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음악 편집 프로그램 관련해서 질문 2020-07-31 33,053 3 골드웨이브가 너무 불편해서 음악 자체의 변형할때만 골드웨이브 쓰고 합치거나 하는 작업은 현재 베가스로 하고있는데 뭔가 다른 쓸만한 프로그램이 있을까요? 추천 0
reaper
전 어도비 오디션 쓰는데
음...
아무튼 씁니다.
저어는 사운드포지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