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안 맞는 사람은 몇 번 먹곤 안 먹는다는 일본 음식 2020-07-14 29,119 5 5 국물이 느끼하고 짜다고 합니다. 돈코츠 라멘 먹고 꾸리꾸리한 냄새,느끼하다고 싫어하는 사람들 꽤 있다고 하더군요. 추천 0
공공개 2020-07-16 종류가 원체 다양해서 맞는 게 분명 있긴 할텐데 말이죠. 이것저것, 지역별 컵라면까지 해서 몇백종류는 먹어봤는데 진짜 입에 안 맞는 라면도 있었고. 이젠 없으면 못 사는 것까지 생겼습니다. 정면이랑 나고야발 타이완마제소바는 진짜... 지금도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습니다.
제가 면류는 다 좋아하고
라멘도 맛있는거 같긴한데
인스턴트 라면도 충분히 맛있는 것 같아여.
라멘과 라면은 다른 요리로 보고 먹으면 각자 맛있읍니다.
본토에서 먹어본 라멘맛은 너무 짯음...
뭐.. 일본음식이 대부부 짯지만 ㅡ.ㅡ
종류가 원체 다양해서 맞는 게 분명 있긴 할텐데 말이죠.
이것저것, 지역별 컵라면까지 해서 몇백종류는 먹어봤는데 진짜 입에 안 맞는 라면도 있었고.
이젠 없으면 못 사는 것까지 생겼습니다. 정면이랑 나고야발 타이완마제소바는 진짜... 지금도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습니다.
돈코츠 못드시는 분들은 돼지국밥도 못먹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