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3.jpg

 

4.jpg

 

 

국물이 느끼하고 짜다고 합니다.

 

돈코츠 라멘 먹고 꾸리꾸리한 냄새,느끼하다고 싫어하는 사람들 꽤 있다고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