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음식 [음식]사람들이 색깔때문에 거른다는 그것 2020-06-16 36,853 4 4 피스타치오 안먹어본 사람들은 민트인줄 알고 오해합니다만 좋아하는 사람들은 꽤 좋아합니다. 추천 0
민트색이지만 은근 맛은 나쁘지 않다는것
민트맛이 날 것 같다는 암시!
피스타치오의 시원함과 아몬드의 고소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베스킨라빈스31 최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