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언더시티 디스코드 초대좀 해줄분 계신가요? 2020-06-02 39,376 7 언더시티 디스코드 초대좀 해줄분 계신가요?ㅠㅠ 디스코드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들어가고 싶어요ㅠㅠ 추천 0
https://discord.gg/Y46qsg
시간이 없네 젊으니 어서 올라 타게
게임 공유를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채팅만 하는 곳인데 정녕 초대장이 필요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