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술보다 안좋다는 음식??? 2024-02-03 42,312 2 5 콜라사이다같은 탄산과당액상음료, 믹스커피, 아이스크림 이거 3개가 젤 안좋다고 합니다. 혈당특화성분은 뭔지는 모르겠군요 추천 0
그러게요
혈당특화성분이라는 게 대체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