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윽... 토 할 것 같아...

난 VR 게임 텔레포트 무빙 없이 못 한다고-

 

VR 컨트롤러로는 조작버튼이 너무 부족해서 못 하겠고

키보드 마우스로는 좀 할만합니다.

단지... 멀미가...

그리고 마우스 커서가 안 보이네요. 보이게 설정해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