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다시 살려놓으셨군요 2020-05-17 39,682 2 언더오블로 처음 방문하게 되었지만 언더시티~화성지부는 잊지 못 할 겁니다. 그때 이곳을 방문하셨던 모든 사람들 어디 계시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0
혹시나해서 남아있던 북마크 타고 들어왔더니
살아나 있었을줄 생각도 못했네요 ㅋㅋㅋ
반갑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