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개 2020-05-07 말씀하신대로 첨부만 하고 바로 글쓰기 눌렀더니본문만 나오고 플레이어가 안뜨네요...본문 삽입을 눌러봐도 그냥 링크만 뜨고...혹시 모바일로 하면 안나온다거나 그런 건가요?
본문 삽입 같은거 할 필요 없이 그냥 글 쓰면 나오지 않나여.
본문만 나오고 플레이어가 안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