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겜 안올라와도 그냥 뻘소리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사이트였는데말이쥬
흰색이 좋나여 검은색이 좋나여.
팬티 말고 사이트 색상이요.
저는 검은색 추천입니다~.
물론 사이트 뿐만 아니라 팬티도 스타킹도 검은색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론 힌색이 좋은게
처음 여기 접했을떄 배경이 힌색이여서인지 검은색은 좀 낫서네요.
흰색이 좋나여 검은색이 좋나여.
팬티 말고 사이트 색상이요.
폰트 크기가 조금 작다보니 번져 보여요
흰색도 함 해보시는게 좋을듯
저는 검은색 추천입니다~.
물론 사이트 뿐만 아니라 팬티도 스타킹도 검은색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론 힌색이 좋은게
처음 여기 접했을떄 배경이 힌색이여서인지 검은색은 좀 낫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