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게임 전 핏치빗치팩이 좋은듯. 조조루나 관리자 2020-04-06 34,000 2 SE라 프레임 잘 나오고 SE-TA 팩이랑 호환돼서 CME 공유 편하고 물론 하이 흐로스가에 가서 함성 한 번 썼더니 귀신들이 튀어나와서 공격하는 버그가 있지만 말이져. 추천 0
툴갤하시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