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면 성심당 투어만 해도
ㅎㄷㄷ 하겠네요
중앙로에 있던 성심당이 원래는 1층은 빵집이고 2층은 레스토랑같은데였음.
어렸을때 2층에서 식사했던 기억이 있어서...
대전은 성심공화국 맞다
중앙로에 있던 성심당이 원래는 1층은 빵집이고 2층은 레스토랑같은데였음.
어렸을때 2층에서 식사했던 기억이 있어서...
대전은 성심공화국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