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레쉬 크림샌드빵입니다.
전 치즈 두 줄 그려진 후레시팡인가 뭔가가 은근히 좋더군여.
많이 못먹는데 저 빵은 혼자 앉은자리서 다 먹음
저건 우유도 필요 없음.
저 크림 사이 사이에 가염버터 넣어먹으면 훨씬 맛있음.
전 치즈 두 줄 그려진 후레시팡인가 뭔가가 은근히 좋더군여.
많이 못먹는데 저 빵은 혼자 앉은자리서 다 먹음
저건 우유도 필요 없음.
저 크림 사이 사이에 가염버터 넣어먹으면 훨씬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