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이거 없으면 시장빵집이 아닙니다~! 2020-02-24 29,713 1 5 아무것도 몰랐을땐 "이런빵을 왜 사옴?"이러다가 나중에 빠져들게 됬지요..... 추천 0
앙꼬들은 맘모스가 진짜 맛있는데 파는데가 거의 없어서....
맨날 크림+잼 밖에 없고 그나마 좀 다르다고 하는데는 밤같은거 조금 들어있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