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내가 원했던것과 아빠가 사온것 2020-02-17 32,134 5 1 이정도면 훌륭한 편이지만... 저같은 경우는 맛없는 과자종류나 빵같은걸 사온게 많았지요. 추천 0
아빠가 사온 게 더 좋은데 난...
아빠라고 불릴 나이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비비빅만 아니면 아이스크림은 아빠꺼가 더 좋은데오.
빵은 좀...
팬에 버터를 살짝 두르고 꿀호떡 양면을 구워먹어보세요
아버지의 위대함을 깨닫게 됩니다
아아니 투게더랑 엑설런트를 거르다니 맛알못이네!
아이스크림은 아버지 압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