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3년만에 사용하게 된 아담 스매셔
저도 사펑 시작 했는데 재밌네요. 이제 조니 나오는 단계인데 시간 잘 가요. 10시간만에 조니 봤는데 엔딩까지 갈려면 몇십시간 더 해야할듯하네요.
저도 사펑 시작 했는데 재밌네요. 이제 조니 나오는 단계인데 시간 잘 가요. 10시간만에 조니 봤는데 엔딩까지 갈려면 몇십시간 더 해야할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