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덕노래만 합니다.

 

영상처럼

Hitorigoto -TV MIX-

Senbonzakura Feat.Hatsune Miku

Uso no Hibana

Hyouri Ittai

Hibikase

YoiYoi Kokon

 

정도 주로 합니다. (역으로 안 해본 사람에게는 위의 노래를 추천함)

BadApple!!은 완주해 본 적이 없습니다.

 

 

Ps. VR Paradise 별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