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png

 

 

1.png

 

 

2.png

 

 

 

3.png

 

 

도트게임이 갓겜으로 취급받는 이유와

최근에는 미완성 출품이냐는

비아냥 받는 이유중 하나이지요.

(싸펑과 디4만 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