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음식 한국의 마늘만큼 일본인이 미쳐있는 것 2023-10-21 40,548 1 1 일본은 날달걀로 먹는게 우리나라와 달리 노란색이 아닌 흰색이라서 비린맛도 덜해서 먹기좋다고 합니다. 추천 0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