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개 2023-07-15 제가 봤을땐 배우얼굴을 일당으로 퉁치겠다는 의도로 보여집니다. 디즈니 캐릭 저작권 같은거엔 지독하게 굴면서 하루치 영화값, 급료를 주고 평생 복붙~이러니 파업하는거죠. Ai가 니네들 일자리 위협해야 정신차릴래?라는 비판도 있고요.
???
일당이랑 초상권은 따로여야 하는거 아닌가요?
아니면 실사가 아닌 그래픽이라 초상권이 없어지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