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개 2022-11-13 프리미엄은 좋은고기 쓰는게 느껴져서 주인공 느낌입니다.일반도 맛은 평타쳐요. 경양식은 빵이랑 수프주지만 소스느낌이 너무쎄서... 프리미엄은 제대로 된 집으로 가면 이게 찐돈까스지! 라고 느끼게 됩니다.
저도 수프주는 경양식 돈까스가 좋음 일식 돈까스는 한두번먹고 물려서
일반도 맛은 평타쳐요. 경양식은 빵이랑 수프주지만 소스느낌이 너무쎄서... 프리미엄은 제대로 된 집으로 가면 이게 찐돈까스지! 라고 느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