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음식 개인적으로 충무김밥보다 제일 창렬이라고 생각하는 음식 2022-08-14 33,856 2 1 집에서 이렇게 만들기도 쉽고 싸기도 한데 식당기준으로 너무 비싸더군요. 추천 0
유부초밥은 밖에서 사먹어본적이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