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스트우드에서 발매한 쿼터뷰 RPG게임.
녹스 자체로도 나름 시대를 초월한
추억의 RPG 명작 게임이지만
발매 후 바로 디아블로2라는 녹스보다
더 시대를 초월한 게임이 발매되면서
금방 묻히고 말았습니다.
싱글게임도 재미있는 편이지만
서든데스, 축구, 팀게임 등 다양한 멀티게임이
훨씬 재미있었던 게임이지요.
특히 확장팩 개념으로 발매된 무료 DLC는
퍼즐개념이 강해 퍼즐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이 플레이 하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
P.S
미르2도 있었지요....
여악당까지 준비한 그 게임!(안 해봄)
초딩때 형이 어디서 구해와서 진짜 재밌게했었지요.
싱글만 열심히 했었는데 커서 보니까 이렇게 추억하시는 분들이 많아 좋더군요. 멀티는 안해봤지만...
더빙도 진짜 잘 되있고 갓겜인데 웨스트우드가 죽어버려서 ㅠㅜ
녹스 정말 재미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