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마르크는 진짜 많이 먹었던걸로 기억하네요.
매점은 없었지만 피방에서 많이 먹었죠..
그지같은 학교가 입학하기 직전에 쓰레기 많이 나온다고 매점 폐쇄해서... 말도 안되는 이유로 매점이 없어졌네요
매점은 없었지만 피방에서 많이 먹었죠..
그지같은 학교가 입학하기 직전에 쓰레기 많이 나온다고 매점 폐쇄해서... 말도 안되는 이유로 매점이 없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