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e1.jpg

Bone2.jpeg

 

 

아 트랜스지방은 없네요.

대신 맛과 먹기 귀찮음이 있습니다.

 

image.png

 

저는 요즘 집근처 신사골감자탕을 자주 갑니다.

냠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