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jpg

 

 

1.jpg

 

 

2.jpg

 

3.jpg

 

 

 

 

 

 

10.jpg

 

계란빵이 조금 멀리있는동네 기준 3천원이라서 이렇게 가격이 비싼가? 싶었네요.

(케첩 뿌려먹으면 맛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