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음식 K-에그타르트 2022-01-08 26,030 1 8 계란빵이 조금 멀리있는동네 기준 3천원이라서 이렇게 가격이 비싼가? 싶었네요. (케첩 뿌려먹으면 맛있지만) 추천 0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