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음식 요새 이거 파는 집이 없습니다...... 2022-01-03 24,330 3 8 시장도넛 5번째 사진처럼 갓튀긴 꽈배기가 참 맛있었는데 말이죠.... 추천 0
갓 튀긴거에 설탕 잔~~~~뜩 묻은 상태로 뜨겁지는 않고 따끈따끈 할 때 한 입 가득 베어물면 입안가득 기름과 설탕이 날뛰는 그 맛....
안양역 앞에 꽈배기 맛집이 하나 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