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반지의 제왕에 가려져서 그렇지 사실 괜찮았던 영화 2021-12-20 26,542 2 2 호빗 재미는 보장하는 편이고 특히 2편이 꽤나 좋답니다. 3편은 그닥 평가가 안좋네요. 추천 0
공공개 2021-12-20 애당초 반지의 제왕이 넘사벽이었다고 생각됩니다. 호빗은 가볍게 볼만해요. 아쉬운건 설정이 문제일뿐.. 여담으로 반지의 제왕 이후 반지의 제왕을 뛰어넘을만한 영화가 안나오네요
1~3편 전부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사실 전 다 좋은데 타우리엘 하나만 좀 어떻게 삭제되었어도 좋았을 거라고 생각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