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 제육볶음, 소불고기하고 또 하나 더 있었는데 냉동 밀키트로 상온에서 30분 해동하고 3분 조리하면 되는 물건인데
무려!! 990원. 맛은 뭐... 그냥저냥 먹을만은 하고 간이 세서 좀 짠 편입니다.
990원인데 뭘 기대하겠어요. 싼맛에 반찬 하나 해먹는다 하고 먹는거지요.
추천 게시판에 쓰고싶었으나 다 먹고나서 분리수거까지 해서 버린다음에 문득 게시판이 떠올라 버려서 작성을 못했네요.(검색해도 안나오더라구요)
집 근처에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있고 싼 값에 고기반찬 하나 놓고싶다 하면 추천드립니다.
냉동피자같은 납작한 상자에 들어있었고 가운데에 구멍이 있어서 내용물 보이게 포장되어 있는 물건이었습니다.
흠... 100g 정도 되나요?
가격을 보니 80g 정도 넣고 퉁칠거 같은 기부니인데
그래서 저도 뭔가 이상해서 이거 가격 맞나요? 하면서 계산대에서 찍어보니 990원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