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래고 뭐고 귀찮아서 그냥 윈치만 대충 고정해고 바구니를 달아봤습니다.

 

 

 

 

 

 

image.png

 

기어비 3배의 노동은 엄청났다!

 

 

 

윈치 고정만 잘 되면

뭐... 이대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