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새 집 개선하기: 복층 화물 엘리베이터(타협편) 조조루나 관리자 2021-11-18 26,578 1 2 도르래고 뭐고 귀찮아서 그냥 윈치만 대충 고정해고 바구니를 달아봤습니다. 기어비 3배의 노동은 엄청났다! 윈치 고정만 잘 되면 뭐... 이대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추천 0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