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음식 [음식]안먹어본 사람은 욕하고 먹어본사람은 찬양한다는 주스 원탑 2021-10-09 25,844 2 2 팁코 브로콜리 주스 안먹어본 사람은 윽..저게 뭐야고 먹어본사람은 음~ 존맛~ 브로콜리 싫어하는데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한다고 하네요. 추천 0
당근주스 느낌 아닐까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