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음식 [음식]칼바사 소세지와 참치김밥 2021-09-25 25,171 2 3 참치김밥은 밥이 적어보이거나 마요네즈가 들어가있으면 먹을만하고 칼바사 소세지는 짠 느낌이 있더군요 추천 0
김밥이 굉장히 푸짐하네요
참치마요는 깻잎이랑 잘 어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