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우리나라 허니버터칩 광기 시절.. 2021-08-16 26,473 1 1 저는 처음 나왔을때 먹어봤는데 "감자칩 주제에 달달하네?"정도였는데 이렇게 인기가 있을정도는 아닌디? 싶었습니다. 추천 0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