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쿠하고 로직은 보기는 많이 봤지만
못하겠네요....
스파이더 카드놀이는 기본 게임으로 많이 봤던거 같지만 규칙을 모르네요
스도쿠는 아직도 많이 함
스파이더 카드놀이가 가장 어려운거 같아요....
스파이더 카드놀이는 기본 게임으로 많이 봤던거 같지만 규칙을 모르네요
스도쿠는 아직도 많이 함
스파이더 카드놀이가 가장 어려운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