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darkroom.doublespeakgames.com/?lang=ko

(PC용입니다. 모바일은 안되더군요)

 

 

처음엔 방탈출인가? 싶었지만

 

나중에는 마을가꾸는 분위기도 나고 그러다가

아이템 사면 탐험맵 열리고 RPG가 되는 희한함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탐험맵은 랜덤배치던데.... 글자만으로도 이런 재미를 느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