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납도 모션!
데메크 3, 4, 리부트는 했고
5는 시작하기 귀찮아서 안 하다가 빡빡이 스트리머 방송으로 봤는데 잘 뽑혔네요.
3를 최대한 따라간 것 같은 모습이 보이고 심지어 SE 버전도 똑같이 버질 플레이.
원래 스트리머 방송한 게임은 대부분 할 생각 없어지는데 DMC 5는 뭔가 하고 싶어졌어요.
이제는 게임 제작자 시선으로도 게임을 관찰하다보니
캡콤이 잡 오브젝트에는 텍스쳐 사이즈를 겁나 아낀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궁극의 겉멋 게임 조아용!
쌈마이하지만 간지가 나는
키드모 방송 보셨나요?
저는 데멬은 다른사람 하는거 보면 시원시원하고 재미있어 보이는데 막상 본인이 하면 뭔가 피곤하기만 한 느낌이라
으으
하루종일 했더니 손가락이 아픈 거신디오.
그래도 재밌었워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