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전 FPS'
총들이 뭔가 오바스럽게 보이고
미래전이라서 갑옷 때문에 TTK도 길고
뭔가 총하고 수류탄으로만 싸우는게 아니고 다른 미래요소들이 합쳐져서 복잡하고 정신없어 보이는게 중론.
하지만 자기 입맛에만 맞으면 무엇보다 재미를 느낄수 잇는 장르.
======================================================
P.S
저는 현대전까지만 재미있게 했습니다.
FPS 미래전의 최고봉은 에이펙스 레전드를 치지요.
미래전의 최고봉은 전 개인적으론 둠이....
싱글fps게임 아니면 그다지....
너무 정신없어서 온라인은 못하겠어서
근미래만 가도 샷능력외에 다른 요소도 많아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