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jpg1.jpg

 

 

옛날부터 많이 쓰였고

군대에도 납품되고

여전히 많이 팔리고

판매되는 오이비누 브랜드들도 많지요

피부에 좋은 비타민 때문에 수제로 만들어도 쓰기도...

P.S

오이는 싫어하시지만 오이비누는 허용이라는 분들도

계십니다.(지성두피이신분들이 좋아하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