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게임 버그... 잡는다... 업보 청산한다... 조조루나 관리자 2021-05-10 22,876 2 1 과거의 자신이 싸질러 놓은 상용 게임의 세이브 불안정 버그를 잡는다고 삽질 좀 했습니다. 어지간히도 똥을 싸놨더군요. 재미는 아무래도 좋으니 이젠 좀 문제 없이 잘 굴러만 가줬으면. 추천 0
이게 조루나님 게임이었어요?
ㅔ 맞워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