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jpg

 

 

2.jpg

 

 

 

 

 

 

 

초반에 징징대고 일본애니 특유의 오글거리는 캐릭터라

보기 싫다는 얘기가 많으나

잠들면 개쎄져서 멋있어지고 다루는 호흡도

천둥계열이라 간지나지요.

P.S

얘 떄문에 볼까 안볼까 하는 시청자들도 많았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