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오덕 귀멸의 칼날에서 취향이 갈리는 캐릭터 2021-05-10 24,534 3 6 초반에 징징대고 일본애니 특유의 오글거리는 캐릭터라 보기 싫다는 얘기가 많으나 잠들면 개쎄져서 멋있어지고 다루는 호흡도 천둥계열이라 간지나지요. P.S 얘 떄문에 볼까 안볼까 하는 시청자들도 많았다고합니다. 추천 0
진지해지지 않으면 거의 스타워즈 자자 빙크스급 암유발 캐릭
너무 시끄럽고 정신없어서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