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감자과자에 진심인 오리온 2021-04-17 24,144 5 1 오리온이 감자연구소도 가지고 있고 진심을 담은 과자라는게 느껴집니다.(물론 양만 뺴고) 추천 0
양에도 진심이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회사 앞에 오리온공장 있는데 단내랑 감자칩냄새가 진동...
감자.. 더 큰 감자를...!
감자과자 공통점-과대포장에 질소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