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편은 참기름만 발라도 맛이 끝내주지요~!
가래떡 만들자마자 먹으면 천상의 맛이지만 조금만 건조해져도 그냥 떡이 되니 맛있게 먹을 기회가 참 없지요
전 떡은 대부분 싫어하고 가래떡이랑 절편만 좋아해여
아무 맛 없는 밍밍함 최고야.
스콘은 그냥 맛있는거 아닌가?
저기에 낄만한 과자가 아닌것 같은데...
음... 떡은 먹는떡 말고는 좋아합니다
가래떡 만들자마자 먹으면 천상의 맛이지만 조금만 건조해져도 그냥 떡이 되니 맛있게 먹을 기회가 참 없지요
전 떡은 대부분 싫어하고 가래떡이랑 절편만 좋아해여
아무 맛 없는 밍밍함 최고야.
스콘은 그냥 맛있는거 아닌가?
저기에 낄만한 과자가 아닌것 같은데...
음... 떡은 먹는떡 말고는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