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오덕 무직전생... 애니메이션... 조조루나 관리자 2021-01-17 23,298 1 1 만화로 고자까지 보고 아침 드라마보는 듯한 자극적임에 부담을 느끼고 탈주했었는데 애니메이션화라... 흠... 작화는 좋은 것 같네여. 스승님 파란머리셨꾸나 추천 0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