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고자까지 보고

아침 드라마보는 듯한 자극적임에 부담을 느끼고 탈주했었는데

애니메이션화라...

흠...

 

작화는 좋은 것 같네여.

 

 

 

 

스승님 파란머리셨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