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요즘 AMD 라이젠이 잘 나간다길래 조조루나 관리자 2021-01-04 25,912 3 1 목 결릴때마다 쓰는데 시원허니 좋네요. USB로 충전도 되고 노트북 샀더니 몇 주 뒤에 뜬금 없이 배달오더라구요. 추천 0
공공개 2021-01-04 그나저나 요즘은 컴터 부품수급이 어렵다 하더라구요. 안정화 될려면 최소 6개월 걸린다나? 시피유도 부족 글픽카드도 부족.. 안부족한게 없더군요. 미리 선구매한 사람만 이득인듯
저도 그래픽카드 바꾸고 싶은데 비트코인이 떡상해서 말이죠.
12월말에 좀 손해보면서 비싸지만 질러놨더니 마음이 편.안.. ㅋ
6900xt 라서 게임엔 별로긴 하지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