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02135638_1.jpg

 

이 풀어주면 20턴 뒤에 다시 쳐들어올 씹쌕끼를 지금 처형하는가?

아니면 그래도 삼국지하는 기분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한 배역 한 명을 살려보내주는가?

 

보통은 풀어줍니다.

그럼 진짜 좀 있다가 또 쳐들어 오더라구요.

 

그리고 전설 무기를 좀 뺏고 싶은데 기본적으로 처형 아니면 확률로만 뺏을 수 있는게 아쉽군요.

마찬가지로 네임드를 죽이긴 싫단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