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jpg

 

 

예시

 

밤 12시에 잠들어서 아침 7시까지 잘 수 있는데

 

새벽 3시에 깨고 말았다

 

 

A.기분 좋다~! 

아직 4시간이나 더 잘수 있으니.....

 

B.기분 나쁘다.흐름이 깨진다 

아침까지 깨지 않고 자는게 좋다

 

C.깨고나면 잠이 안와서 빡친다.

=============================================================

 

이렇게 의견이 갈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