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3080 환상종을 아직 구매하지 못한 관계로 사이버펑크 2077도 사지 않고 방송으로만 보고 있는데요.
1. 여캐들 안 예쁨
-모드가 일부 해결해 줄지도 모름
2. 더빙은 우수하게 됨
-씨발펑크 2077
3. 멸망적인 AI
-패치 하겠죠?
4. 빈번한 잔버그
-패치
5. 성장 밸런싱이 몬가... 몬가 이상함.
-취향
6. 디비전식 불릿스펀지인 적들
-취향
7. 사이버펑크-한 유머 코드는 괜춘함.
8. 뭔가 이상한 연애 구성
-DLC로
9. 해킹 노잼
-고칠 것 같지 않음
10. 증신나간 컴퓨터 성능 요구
-패치
정도가 보이는군요.
3080도 나중에 사고, 버그도 다 패치되면
흠... 과연 사서 하게 될까요.
5년 동안 1000억원 이상 쓰면서 개발해놓고 대체 상태가...?
미스티 누나ㅏㅏㅏㅏㅏㅏ
사펑 온라인 스탠드얼론으로 나오면 폴아웃76꼴이 날까요?
씨 8년 3500억 아니었음?
3번 ai는 왠지 손대면 버그폭발할것같아 고레벨 적들 스펙을 올리지 않을까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