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nani.com
취미로 만든 사이트
검색
전체 글
채널
들어가기
전체 글
›
🗣잡담
›
음식
점점 하락세인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식
2024-06-22
40,396
3
2
차돌 들어가면
위상이 높아지는 음식이기도 함.
추천
0
첨부파일
2개 · 972 KB
📖 만화 뷰어로 보기
ⓘ
ⓘ
1 / 1
⤢
✕
‹
›
← → 또는 좌우 클릭/스와이프로 넘기기 · Esc 닫기
댓글
3개
조
조루나
관리자
2024-06-22
에콰도르인曰: 국밥보다 더 맛있다.
공
공개
2024-06-22
과거엔 메인요리급이었는데 현재는 후식느낌이 강해진듯?
20~30 자취생세대만 해도 된찌 요리하는걸 본적이 없음.
공
공개
2024-06-24
어렸을때부터 김치찌개를 좋아했던 나는 MZ세대!?
로그인 후 댓글 쓰기
← 이전 글
의외로 처음 본 사람도 많다는 분식집 메뉴???
다음 글 →
AI로 노래 보컬 바꾸며 놀기
같은 게시판의 글
🗣잡담
뮤지컬식 영화에 대한 인식을 바꿔준 케이팝 데몬 헌터스
2025-07-04
오나홀 공장
2025-06-06
그래도
2025-05-09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2025-05-08
ㅎㅇ....
2025-05-08
조루나... 사이버 세상에서 잘 살고있구나..
2025-05-07
오랜만에 오네요
2025-05-06
대감 오랜만입니다
2025-05-05
대감 지금이 기회입니다!! ㄸ깜 사이트를 만들어주시오
2025-04-13
심챈 터지는거 보니까 간만에 여기생각나네
2025-04-09
전체 보기 →
✕
불러오는 중…
홈
채널
검색
로그인
Esc
채널·글을 입력해 바로 찾고,
↵
로 전체 검색 결과를 봅니다.
바로가기
전체 글
개념글
채널 찾기
채널 둘러보기
고급 검색
채널·작성자·기간·정렬
로그인
가입
전체 검색 결과
필터·정렬 ↵
채널
글
에콰도르인曰: 국밥보다 더 맛있다.
20~30 자취생세대만 해도 된찌 요리하는걸 본적이 없음.
어렸을때부터 김치찌개를 좋아했던 나는 MZ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