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아아 애니메이션질- 조조루나 관리자 2020-11-16 21,790 3 2 제자리 사격 모션 단독으로 재생하면 일직선으로 잘 쏘지만 상체는 그걸로 하고 하체는 소총들고 걸어다니는 모션을 틀면 척추가 걷는 발에 맞게 돌아가서 조준이 살짝 아래로 가는군여. 간단하지 않구만. 추천 0
일 하지 마라 물리엔진!
저 아바타 유튭에서 비트세이버 하는 아재 아바타 아닌가..
오리지날이 따로 있었던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