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폴아웃과 스카이림을 QHD에서 165Hz로 즐기기엔 아직 2년은 멀었습니다. 조조루나 관리자 2020-10-31 25,818 0 2 기준이 왜 이렇냐면 그냥 제 모니터가 지원하는 스펙이 그렇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3080을 달면 60프레임 유지는 하겠지요. 스카이림도 그렇고 폴아웃4도 그렇고 모드들이 그래픽 씨게 밀어주네요. 추천 0
댓글
0개